포지션 임재욱X정재욱, 소속사대표 공통분모 (불타는 청춘)
2019. 09.18(수) 00:02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이의정 구본승 강경헌 김윤정 최민용 김광규 박재홍 이연수 박선영 임오경 새친구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이의정 구본승 강경헌 김윤정 최민용 김광규 박재홍 이연수 박선영 임오경 새친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잘 가요’ 가수 정재욱이 ‘불청’에 새 친구로 합류했다.

17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포지션 임재욱, 이의정, 구본승, 강경헌, 김윤정, 최민용, 김광규, 박재홍, 이연수, 박선영, 임오경, 새 친구 정재욱의 우정 쌓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카메라와 마주한 정재욱은 “노래 안하고 카메라 보면 어색하다”라며 예능 울렁증을 고백했다.

급기야 정재욱은 제작진에게 “어색하다. 가만히 있어도 되냐”라며 뒷짐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재욱은 ‘그게 나인걸’, ‘들리나요’, ‘잘 가요’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배출한 가수로 1975년생이다. 현재 모 회사 CEO로 제2의 인생을 영위하고 있다.

그를 마중나온 임재욱은 "나랑 똑같다"라며 여름 시즌송, 가수, 소속사 대표 등의 다양한 공통분모를 손꼽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불타는 청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타는 청춘 | 이의정 | 정재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