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9인 완전체 티저 공개 '센터는 미나'
2019. 09.18(수) 10:23
트와이스
트와이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9인 완전체 티저를 최초 공개해 화제다.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미니 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의 발매를 앞두고 신곡 콘셉트가 담긴 개별 티저를 릴레이 오픈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18일 0시에는 단체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여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트와이스는 화려하게 빛나는 황금 장막을 배경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9명이 함께 있을 때 트와이스의 매력이 배가되어 고유 수식어인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를 떠오르게 했다.

특히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한 미나를 중심으로 멤버들이 한데 모여있어 애틋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이날 함께 공개한 3인 유닛 티저에서도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미니 8집의 타이틀곡 '필 스페셜'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트와이스의 진심을 녹여낸 노래다.

이외에도 수록곡 '21:29'는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최초로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팬들을 향한 사랑과 고마움의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나 | 박진영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