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반짝거리는 9인조 완전체…새 콘셉트 티저 공개
2019. 09.18(수) 14:02
트와이스
트와이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미나까지 합류한 9인조 완전체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의 새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앞서 공개한 티저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비즈와 시폰을 이용한 스타일링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신곡 '필 스페셜'의 서정성을 드러낸 바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아홉 멤버는 새틴 소재의 착장과 글리터 룩을 세련되게 소화했다.

이들의 화려한 비주얼은 '특별한 무엇이 되는 순간'의 가슴 벅찬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신곡에 대한 주요한 힌트를 남겼다.

함께 공개한 단체, 유닛 티저에서는 보다 단단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새 앨범의 타이틀곡 '필 스페셜'은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트와이스 특유의 역동적 에너지와 따뜻한 용기의 메시지를 동시에 전한다.

'낙 낙(KNOCK KNOCK)'과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편곡자인 이우민(collapsedone)이 합류해 힘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최초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6번 트랙 '21:29'에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담았다.

'12연속 히트'를 노리는 트와이스의 컴백 타이틀곡 '필 스페셜'은 2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