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바울♥' 간미연, 결혼 앞두고 미용실 데이트 '달달 분위기' [TD#]
2019. 09.20(금) 07:26
간미연 황바울
간미연 황바울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배우 황바울이 결혼을 앞두고 행복한 투샷을 공개했다.

간미연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염색하러 왔습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간미연 황바울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두 사람은 예비 신부, 예비 신랑답게 아름다운 비주얼과 꿀 떨어지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간미연 황바울은 오는 11월 9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간미연은 지난 1997년 베이비복스 멤버로 합류해 2006년까지 활동했으며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황바울은 지난 2006년 2006년 SBS '비바! 프리즈' MC로 데뷔해,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KBS2 '생방송 오늘' '굿모닝 대한민국', tvN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MC와 리포터이자 연기자로 활약해왔다. 또한 황바울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택시안에서' 연애플레이리스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간미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간미연 | 연애의 맛2 | 황바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