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푸파2' 박희연 PD "장소 선정 1순위, 백종원 추천"
2019. 09.20(금) 11:33
박희연 PD
박희연 PD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박희연 PD가 장소 선정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이하 '스푸파2') 기자간담회가 20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박희연 PD와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참석했다.

박희연 PD는 '스푸파' 촬영 장소를 선정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먼저 박희연 PD는 "첫 번째로 고려하는 것은 백종원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곳,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음식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주는 주인공은 백종원 선생님"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백종원 선생님이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희연 PD는 "예로써, '스푸파' 시즌2를 확정하자마자 첫 회 촬영 장소를 터키 이스탄불로 결정했다"며 "시즌1을 할 때 백종원 선생님이 터키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줬고, 실제로 다녀왔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희연 PD는 "실제로 이스탄불을 간다고 하자 백종원 선생님도 좋아하셨다"고 이야기했다.

'스푸파2'는 백종원이 세계 각 도시의 맛집을 소개하며 음식에 얽힌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22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tvN | 백종원 | 스푸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