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비밀기획단’으로 14년 만에 예능 MC 복귀
2019. 09.20(금) 12:30
김아중
김아중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김아중이 예능프로그램 MC로 돌아온다.

김아중은 22일 첫 방송될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비밀 기획단’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 김아중은 20일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 MC로 인사를 드리게 됐다. 기획을 보고 ‘깊이 교제하는 사람들의 얼굴을 볼 수 있겠다'는 리얼 멜로를 기대하고 참여 했고, 촬영을 하면서 그 사랑에 많이 웃고 울었다. 내가 느낀 따뜻함을 시청자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모두에게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 될 ‘비밀 기획단’에 많은 관심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김아중은 ‘비밀 기획단’에서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고백 쇼의 기획자로 참여해 사연 신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이벤트 진행의 모든 과정을 함께 할 예정. 14년만의 예능 MC 복귀라는 타이틀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김아중이, ‘비밀 기획단’을 통해 진행자이자 기획자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아중, 하하, 유세윤이 MC로 나선 ‘비밀 기획단’은 시청자의 사연을 접수 받아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이벤트를 ‘비밀’로 ‘기획’해 선물해주는 프로그램으로, 22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킹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아중 | 비밀기획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