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형 인간' 박준규X이국주, 환경 보호 팁 '대공개' [T-데이]
2019. 09.20(금) 16:38
박준규
박준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지구형 인간'에서 영화배우 박준규, 이국주가 환경을 지킬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지구형 인간'에서는 지구 환경을 살리기 위해 스타들의 친환경 배틀이 펼쳐진다.

'지구형 인간'은 지구에 해를 끼치지 않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지구형 인간이 되기 위해 매주 2인의 스타가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은 매회 쓰레기 제로 도전은 물론, 에너지 절약, 미세먼지 없는 생활 등을 직접 실천하며 지구 환경을 살리기 위해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조우종 아나운서는 전문가보다 더 해박한 재활용품 분리배출 요령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1회 첫 도전자 영화배우 박준규, 코미디언 이국주 역시 각자 자신만의 방법으로 쓰레기를 줄이며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연예계 대표 부부 박준규 진송아는 쓰레기 없는 에코 라이프 도전을 위해 금주까지 선언하며 도전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보여줬다. 이국주 또한 손재주를 이용해 쓰레기를 재활용하는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환경보호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지구형 인간'은 오는 22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준규 | 이국주 | 지구형 인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