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필 스페셜', 국내외 차트 석권…日 차트선 줄세우기
2019. 09.24(화) 16:23
트와이스 Feel Special
트와이스 Feel Special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2연속 히트'를 달성했다.

23일 오후 6시 공개된 트와이스의 신곡 '필 스페셜'은 24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 뉴질랜드, 멕시코, 러시아, 일본, 브라질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다.

뿐만아니라 발매 당일 오후 7시에는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탑 100차트에서 새 앨범의 수록곡 전부가 1위부터 7위까지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등 위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트위터 트렌딩 순위에서도 컴백과 동시에 월드 와이드 1위를 비롯, 미국, 캐나다, 호주 등 15개 지역 정상을 휩쓸었다.

신곡 '필 스페셜'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와 작곡을, '낙 낙'(KNOCK KNOCK)과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에 이름을 올린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주제로 하며, 트와이스는 리스너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진심을 담아 노래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Feel Special | 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