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첸, 수록곡 '그대에게' 작사 참여…이별 감성 표현
2019. 09.26(목) 13:11
엑소 첸
엑소 첸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엑소 첸 새 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엑소(EXO) 채널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Shall We?)'와 수록곡 '그대에게(My dear)' '잘자요(Good night)' 등 신곡 3곡의 하이라이트를 라이브로 들려주는 첸의 모습이 담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업한 레트로 팝 곡이다. 가사에는 늦은 밤 상대방과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첸의 성숙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 '그대에게'는 화려한 전개가 돋보이는 브릿팝 곡으로, 첸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 '꽃(Flower)'을 만든 작곡가 김제휘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첸도 직접 작사에 참여, 이별마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표현했다.

더불어 '잘자요'는 따뜻한 메시지의 힐링 발라드 곡이다. 옆에서 속삭이듯 노래하는 첸의 보이스에 몽환적인 사운드와 코러스가 어우러져 마치 편안한 꿈 속으로 데려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는 오는 10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엑소 | 엑소 첸 |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