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은지원, 길고 긴 비행 여정 공개
2019. 09.27(금) 12:20
아이슬란드 간 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 은지원이 남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이하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방송 첫 주 만에 TV와 온라인을 넘나들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늘(2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2회에서는 이수근, 은지원의 기내 티키타카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근과 은지원의 아이슬란드까지 향하는 길고 긴 비행기 여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기내식 ‘먹방’부터 긴 비행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쉼 없이 펼쳐지는 것.

특히 경유를 하기 위해 들린 독일 프랑크프루트에서 이수근은 일생일대의 위기에 빠지게 된다는 제작진의 전언. ‘전생에 부부였을 것’이라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과 아이슬란드로 향하는 길에서 예상하지 못한 사건을 마주하는 리얼한 상황까지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5분여간 방송되며, 방송 직후 유튜브 채널 나나나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슬란드 간 세끼 | 은지원 | 이수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