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컴백, '인기가요' 출격
2019. 09.29(일) 14:35
SBS 인기가요, 트와이스 악동뮤지션
SBS 인기가요, 트와이스 악동뮤지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인기가요'에 트와이스와 AKMU(악동뮤지션)가 컴백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트와이스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여덟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필 스페셜(Feel Special)'은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어두운 마음의 터널을 마주했을 때,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그린 곡이다. 그동안 끊임없이 진화해온 트와이스는 이번 노래를 통해 서정적인 정서를 전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혔다. 트와이스는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한층 무르익은 비주얼과 역동적이면서도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케이팝 대표 걸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돌아온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도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정규 3집 '항해'로 2년 만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악동뮤지션은 타이틀곡인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무대를 선보인다. 헤어진 연인들을 공감케 하는 이별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더욱 깊고 성숙해진 감성을 담은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 뿐 아니라 동일 제목의 소설로도 주목받고 있는 '물 만난 물고기'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은 "소설과 음악을 함께 감상하면 서로 상상력을 북돋는 구실을 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그레이시, 드림캐쳐, 라붐, 바이올렛, 세러데이, 세븐틴, 3YE(써드아이), 악동뮤지션, 에버글로우, ANS, 위걸스, 유세윤, 지동국, 트와이스, TEEN TEEN(틴틴)이 출연한다. 이날 오후 3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악동뮤지션 | 인기가요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