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 분노 각성 후 짜릿한 반격 예고
2019. 09.30(월) 16:23
위대한 쇼, 송승헌
위대한 쇼, 송승헌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위대한 쇼’ 배우 송승헌이 반격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3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연출 신용휘)에서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앞서 방송된 ‘위대한 쇼’ 10회에서 위대한은 보좌관 시절부터 믿고 따랐던 인주시장 정한수(유성주)에게 ‘반전’ 뒤통수를 맞으며 절체절명 위기에 처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쇼핑몰 입점 문제에는 인주시장 상인들의 생사가 걸려있기에 위대한이 이번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향후 활약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 상황.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눈빛부터 확 달라진 송승헌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송승헌이 인주시장, 우즈유통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확인하면서 사건의 배후를 향한 각성을 예고해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송승헌은 무언가를 뚫어지게 바라보며 골똘히 생각에 잠기는가 하면, 현 인주시장의 보좌관이자 자신의 옛 보좌관이었던 김동영(고봉주)과 함께 뒷조사를 시작한 모습이 담겼다. 조그만 단서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송승헌의 예리한 눈빛이 유독 빛나는 가운데 누가 이런 일을 벌인 것인지 인주시장, 우즈유통의 은밀한 커넥션을 파악하려는 듯했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이 사건의 배후를 향해 분노의 각성을 한다”며 “특히 인주시장을 떠들썩하게 만들 사건이 터지는 등 인주시장, 우즈유통과 관련된 비밀을 가진 인물들이 움직이며 한층 더 흥미진진하고 눈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위대한 쇼’는 11회는 이날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권세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승헌 | 위대한 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