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11월9일 서울 팬미팅 '폴 인투 유' 개최
2019. 09.30(월) 16:26
이제훈
이제훈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이제훈이 팬미팅을 개최한다.

30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제훈이 11월 9일 오후 4시에 서울 종로구 소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폴 인투 유(Fall into you)'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을날, 이제훈에게 빠지다'라는 부제로 열리는 이번 팬미팅은 이제훈의 다양한 모습을 팬들에게 꾸밈없이 보여주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제훈은 차기작을 준비하는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팬미팅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전언. 이제훈은 이전에 개최된 팬미팅을 통해 남다른 팬 사랑을 증명해왔던 만큼 올해 역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무한 발산할 예정이다. 이제훈은 SNS를 통해 "11월 9일이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기도 해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이제훈의 팬미팅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10월 11일 저녁 8시부터 예매가 진행된다.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제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