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트와이스 "'필 스페셜', 박진영이 만든 곡"
2019. 10.01(화) 12:31
트와이스 최파타
트와이스 최파타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최파타' 트와이스가 신곡 '필 스페셜'에 대해 이야기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그룹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트와이스는 최근 신곡 '필 스페셜(Feel Speical)'로 컴백했다. '필 스페셜'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노래로,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전하는 위로'를 트렌디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DJ 최화정은 "벌써 앨범이 15만 4000장이 팔렸다고 들었다. 걸그룹 최다 초동 판매 기록이라고 하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박진영의 반응을 궁금해했다. 그러자 트와이스는 "박진영 PD님에게 아직 별다른 말을 못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트와이스는 "박진영 PD님이 우리의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앨범을 만드셨다더라"고 설명했다.

트와이스는 "힘든 점이 있으면 박진영 PD님에게 '힘들다'고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편이다. 힘든 만큼 힘을 얻는 부분도 있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최파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최파타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