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연애의 맛' 새 시즌 출연 NO, 언젠가 결혼 해야죠" [인터뷰 맛보기]
2019. 10.01(화) 17:26
장우혁
장우혁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장우혁이 '연애의 맛' 새 시즌 출연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장우혁은 1일 서울 강남 한 카페에서 새 싱글 '위캔드'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를 가졌다.

장우혁은 지난 5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장우혁은 첫 파트너와의 소개팅 실패 후 더 이상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찾아볼 수 없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지난 9월 종영을 알린 '연애의 맛2'는 이달 10일부터 새로운 출연진들로 구성해 새 시즌을 앞두고 있는 상황. 새 시즌 출연에 대해 장우혁은 "'연애의 맛' 새 시즌에 다시 나갈 생각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장우혁은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남자가 여자 좋아하고, 여자가 남자 좋아하는 것은 당연하다. 저 역시 남자기 때문에 결혼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장우혁은 "결혼은 언젠가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일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비율을 점점 줄여나가지 않을까 싶다. 굳이 결혼하기 위해 노력하려는 것도 아니고, 노력하지 않을 것도 아니다. 언젠가 자연스럽게 결혼할 시기가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여운을 남겼다.

장우혁 새 싱글 '위캔드'는 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WH크리에이티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애의 맛 | 장우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