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 주인공 발탁
2019. 10.02(수) 17:06
공찬,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 주인공
공찬,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 주인공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비원에이포(B1A4) 공찬이 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나의 이름에게'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찬이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의 주인공 유재하 역에 캐스팅됐다"고 2일 밝혔다.

공찬이 맡은 유재하 역은 사람들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사진과 훈남이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자신의 관심사 외 운명이나 사랑에는 큰 관심이 없는 인물이다.

플레이리스트 신작 '나의 이름에게'(연출 주성민•김수정)는 '네임버스'를 소재로 한 판타지 로맨스 장르물이다. 운명의 상대 이름이 몸에 새겨지는 '네임'(Name)의 이야기를 다루는 신선한 네임버스 설정이 흥미를 자극한다. 그동안 한 번도 다뤄진 적 없는 신선한 소재인 만큼 '나의 이름에게'가 보여줄 색다른 재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B1A4 막내인 공찬은 아이돌계 대표 꽃미남으로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등을 통해 연기 활동을 펼쳐 왔다.

최근에는 서울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19 B1A4 ♥ 바나 [해피 공찬 데이](BANA [HAPPY GONGCHAN DAY])'를 진행, 팬들을 만났다.

총 6부작인 '나의 이름에게'는 오는 11월 6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첫방송 된다. 네이버TV에서는 같은달 2일부터 선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B1A4 | 공찬 | 나의 이름에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