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 오늘(3일) 편성, 김아중 '흥 부자' 변신
2019. 10.03(목) 11:40
'놀면 뭐하니' 김아중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에서 배우 김아중이 '흥신흥왕' 끝판왕으로 변신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이 3일 낮 12시 40분 특별 방송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김아중의 '흥신흥왕' 4종 세트 스틸컷에는 김아중이 차 안 '릴레이 카메라'를 보고 한껏 흥이 오른 모습이다. 해맑은 미소로 박수를 치고 '릴레이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하트를 보내는가 하면 선글라스까지 낀 채 음악에 맞춰 춤 추며 흥을 발산하고 있다.

또 김아중은 마이크를 들고 'MC 아중'으로 변신해 과거 인기가요를 따라 부르며 '릴레이 카메라 탑골공원'을 오픈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간 영화 '미녀는 괴로워'부터 다양한 광고,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출중한 노래 실력과 댄스를 선보였던 김아중이 '릴레이 카메라' 앞에서 어떤 독부대를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데뷔 15년차 김아중이 '릴레이 카메라' 앞에서 '흥신흥왕'으로 변신한 모습은 오늘(3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아중 | 놀면 뭐하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