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ㆍ김풍 결혼→박규리ㆍ김승현 열애까지, 핑크빛 연예계 [광클스타]
2019. 10.05(토) 10:10
수현, 김풍, 박규리, 김승현
수현, 김풍, 박규리, 김승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2019년 10월 첫째 주에도 연예계는 핫(hot)한 소식들로 가득 찼다. 그중 빛의 속도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스타들이 있다. 한 주 동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물은 누구일까.

◆ 김승현, '알토란' 작가와 열애
티브이데일리 포토

배우 김승현이 최근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2일 김승현 소속사 씨엔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김승현이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 작가 A씨와 열애 중인 것이 맞으나, 결혼식을 올린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같은 날 한 매체는 "김승현이 '알토란' 작가 A 씨와 내년 1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김승현 측은 "두 사람이 아직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결혼은 사실무근"이라며 "상대방은 일반인이라 구체적인 확인은 어렵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A 씨와 김승현은 '알토란'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김승현이 A 씨에게 끊임없는 구애를 펼친 끝에 연인이 됐다고 알려졌다.

◆ 수현, 차민근 대표와 결혼
티브이데일리 포토

배우 수현이 차민근 대표와 결혼한다.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4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수현과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 씨가 오는 12월 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됐다"며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니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올해 초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정도의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 또한 이들은 데이트 장소가 길거리일 정도로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털털한 만남을 즐긴다고 알려졌다.

수현의 예비 남편 차민근 씨는 세계 최대 공유오피스 위워크의 한국 대표다. 그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수현보다 3살 연상이다.

◆ 김풍, 9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
티브이데일리 포토

웹툰 작가 김풍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풍은 2일 오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김풍은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유현수 셰프의 식당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이말년(본명 이병건) 작가와 주호민 작가 둘이서 사회를 보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풍은 "여자친구가 회사생활을 열심히 하는 직장인이다 보니 노출을 꺼려 한다. 성격이 내성적이기도 하다"고 설명하며 "원래 아는 오빠 동생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다. 알고 지낸 진 2년 정도 됐는데, 연애 감정이 언제부터 들었는지 모르겠다. 다만 어느 순간부터 감정의 특이점이 왔다. 나도 모르게 그 사람의 행동을 따라 하고 있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 박규리 열애
티브이데일리 포토

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7살 연하의 송자호 큐레이터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특히 박규리는 2007년 카라로 데뷔한 이래 첫 연애 발표라 눈길을 끌었다.

박규리 소속사 더씨엔티 관계자는 1일 티브이데일리에 "박규리와 송자호 큐레이터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서울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열린 낙서 천재 존 버거맨 전시회에서 만나 공통 관심사인 미술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송자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규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간접적으로 열애 사실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규리의 연인 송자호는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으로, 보스턴의 월넛힐 예술학교에서 파인아트 전공 과정을 수료했다. 그는 현재 M 컨템포러리아트센터의 큐레이터로 일하고 있으며, 1988년생인 박규리보다 7살 어리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풍 | 박규리 | 수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