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최낙타, 귀여운 너드의 사랑을 담은 싱글 ‘NERD’ 발매
2019. 10.07(월) 09:19
최낙타
최낙타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낙타가 신곡 ‘너드(NERD)’를 공개한다.

7일 저녁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싱글 ‘너드’는 좋아하는 사람을 하루종일 생각만 하고, 고백할 용기를 내지 못하는 ‘너드’의 이야기를 전하는 곡이다. 흰 천장을 바라보며 좋아하는 사람을 그리는 모습을 가사에 담았으며, 커버 아트워크 또한 귀여운 ‘너드’의 졸업 앨범을 콘셉트로 진행했다.

‘너드’라는 제목과는 달리 곡 전체 파트의 연주와 편곡은 치밀하고 유기적으로 구성했다. 각자의 악기가 약속된 리듬을 지키면서 딱 맞춰진 그루브를 이루도록 작업했으며, 최낙타 특유의 나른한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하며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최낙타만의 리드미컬하고 톡톡 튀는 사운드로 다시 한 번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낙타는 위트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 달콤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5월 싱글 ‘JUST FRIEND’를 발표하고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올 초, tvN 예능 ‘작업실’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 KBS Cool 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고 있다.

최낙타는 싱글 ‘너드’ 발매와 함께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9에 출연하는 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유어썸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최낙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