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임원희, ‘막믈리에’ 도전 [T-데이]
2019. 10.07(월) 13:55
비디오스타, 임원희 이철민
비디오스타, 임원희 이철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임원희가 ‘막믈리에’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비스에 작업 들어간다! 기술자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임원희 이철민 김강현 차치응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4명의 배우의 ‘내 인생 필살기 경진대회’가 펼쳐지며 MC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배우 임원희는 “혼밥보다는 혼술을 하라”며 자신만의 ‘혼족의 기술’을 공개했다. 평소 막걸리를 즐겨 마신다는 그는 MC들의 권유에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며 각기 다른 네 종류 막걸리의 브랜드를 맞추는 ‘막믈리에 테스트’에 도전했다. 이를 본 박나래는 “애주가분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술이면 (향만 보고) 딱 안다”고 임원희를 주목했다.

임원희는 신중한 얼굴로 막걸리의 빛깔과 향만 맡았는데도 막걸리 브랜드명을 자신 있게 외쳐 출연진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연 정답을 맞출 수 있을지. 결과는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될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디오스타 | 임원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