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출신 김소희, 네이처 합류…n.CH와 전속계약 체결
2019. 10.08(화) 10:31
김소희
김소희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김소희가 그룹 네이처(NATURE)의 새 멤버로 활동을 시작한다.

8일 n.CH엔터테인먼트는 "김소희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며 "앞으로 김소희는 걸그룹 네이처의 새 멤버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95년생인 김소희는 지난 2016년 엠넷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기량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시즌1 파생 프로젝트 그룹 I.B.I 멤버로 활동하며 스타성을 보여줬다.

MBC에브리원 '김민정의 뷰티 크러쉬'를 비롯해 '맛있을지도' '미식돌즈'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고, TV조선 '뷰티끌레르' MC 및 SBS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로 활약하기도 했다. 더불어 모바일 드라마 '썸', 웹드라마 '마이 리틀 키보드' '자취, 방'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연기돌'로서의 가능성도 입증했다.

이번에 네이처에 합류하게 된 김소희는 기존 멤버인 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유채, 선샤인, 로하와 함께 9인조로 재탄생한 그룹에 신선한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멤버 가가는 중국에서 학업에 전념하기로 해 그룹 탈퇴를 결정했다"며 "김소희의 합류로 새로운 9인조 조합을 완성한 네이처의 향후 행보를 주목해 달라. K-POP을 이끌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 더욱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네이처는 지난해 '알레그로 칸타빌레(Allegro Cantabile)'로 데뷔해 올 여름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뮤직스타 상을 수상하며 신흥 대세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소희 | 네이처 | 프로듀스 101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