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차민근 "메리 미"…로맨틱 프러포즈 현장 공개 [TD#]
2019. 10.09(수) 15:39
수현 차민근
수현 차민근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수현과 그의 예비 남편인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이 로맨틱한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했다.

수현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피니스(happiness)"란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차민근 대표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14/19"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이 올린 사진은 같은 게시물로, 해당 사진에서 수현과 차민근 대표는 '메리 미(Marry Me)'라는 문구 앞에서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크게 감동한 듯 손으로 얼굴을 감싼 수현의 모습과 행복하게 웃는 차민근 대표의 행복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수현과 차민근 대표는 지난 8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소개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해 대중의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수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수현 | 차민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