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남보라♥프라이머리 결혼식 사진 공개…배정남 "축하한데이" [TD#]
2019. 10.09(수) 21:03
남보라, 프라이머리
남보라, 프라이머리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모델 남보라와 DJ 겸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남보라와 친분이 깊은 모델 배정남은 9일 자신의 SNS에 "보라야 축하한데이. 행복해레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정남이 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남보라와 함께 나란히 신부대기실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더불어 배정남은 프라이머리와 남보라의 결혼식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턱시도를 입은 프라이머리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남보라는 부모님과 마주 서있다.

이날 프라이머리와 남보라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래퍼 얀키가 사회를 맡았고, 그룹 다이나믹듀오 개코, 가수 정기고, 샘김, 에스나가 축가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프라이머리는 지난 2006년 프라이머리 스쿨 1집 앨범 '스텝 언더 더 메트로(Step Under The Metro)'로 데뷔했다. 그는 머리에 박스를 써 얼굴을 가린 채 활동하면서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해 이름을 알렸다. 더욱이 자이언티 '씨스루', 다이나믹듀오 '자니' 등 히트곡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지난 2013년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자유로 가요제'에 프로듀서로 출연해 유명세를 떨쳤다.

남보라는 서울패션위크의 김재현, 송자인, 박승건, 예란지, 스티브J&요니P 패션쇼 모델로 선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보그, 바자, W, 엘르, 코스모폴리탄, 나일론 등 유명 잡지 모델로도 활동했다.

최근에는 자신의 브랜드를 설립, 식품과 생활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배정남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남보라 | 모델 남보라 | 프라이머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