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 김승현 열애에 "축하, 행복하세요" [TD#]
2019. 10.10(목) 17:47
오정연, 김승현
오정연, 김승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배우 김승현의 연애를 축하했다.

오정연은 10일 자신의 SNS에 "승현 오빠보다 더 연예인 같으신 그의 부모님과 고모님, 아들이 출연한 연극을 처음 보시는 거라며 흐뭇해하셨네요"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광산 김씨 일가(?)도 관람한 연극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가 11일 오후 4시와 저녁 7시 논산문화예술 회관에서 공연합니다"라면서 "논산시의 초청으로 대극장 무료 공연을 열어드릴 수 있어 기뻐요. 저희 연극이 생명존중의 의식이 조금이나마 고취되는 데 기여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가까이 계시는 분들은 꼭 보러 오셔요"라며 김승현 대신 연극을 홍보했다.

또한 오정연은 "승현 오빠 열애 축하! 행복하세요"라고 말하며 그의 연애를 축하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정연을 비롯해 김승현과 그의 가족이 미소를 띠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 포스터 사진이 있었다.

김승현은 최근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 작가 A 씨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다. 소속사 씨엔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승현과 A 씨와 열애 중인 것이 맞으나, 결혼식을 올린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두 사람이 아직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상대방은 일반인이라 구체적인 확인은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A 씨와 김승현은 '알토란'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김승현이 A 씨에게 끊임없는 구애를 펼친 끝에 연인이 됐다고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오정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승현 | 오정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