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나이, 손석희 앵커와 몇살 차이? "올해 데뷔 30주년"
2019. 10.10(목) 21:47
이승환 나이
이승환 나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뉴스룸'에 출연한 가수 이승환의 나이가 화제다.

10일 저녁 방송된 JTBC 보도프로그램 '뉴스룸'에는 데뷔 30년을 맞은 가수 이승환이 출연했다.

이날 손석희 앵커는 이승환을 "'열린음악회'나 홍대에서도 어색하지 않은 가수"라고 소개했다. 이에 이승환은 "애매모호한 위치인 것 같다. 전세계적으로 이렇게 다양한 음악을 하는 사림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승환은 "나는 가요계의 이방인"이라고 말하며 "30년을 넘게 했는데 아는 PD도 없고 제작자 분들도 모른다. 아는 기자도 한 명 밖에 없다. 아웃사이더처럼 살았다"고 밝혔다.

또한 이승환은 "20대 분들은 저를 잘 모르시지만 페스티발 무대에 서면 싫어하시는 분은 많이 없는 것 같다"고 자랑했다.

이와 함께 이승환의 나이가 화제다. 이승환은 올해 54세다. 1989년 가요계에 데뷔한 이승환은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았다.

'뉴스룸' 진행을 맡고 있는 손석희 앵커는 1956년 생으로, 올해 나이 64세이며 만 나이로는 63세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뉴스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승환 | 이승환 나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