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라원x라임, 생애 첫 여권 사진 촬영 '흥 폭발' [T-데이]
2019. 10.12(토) 17:35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라자매가 생애 첫 여권 사진을 찍는다.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9회는 '우리의 가을을 걸어요'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경민 아빠와 라라자매 라원-라임이는 생애 첫 여권 사진 찍기에 도전한다. 사진을 찍는 중 벌어지는 좌충우돌 상황들이 TV 앞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경민 아빠와 라라자매는 지하철역 안 즉석 사진 기계 앞에 서 있다. 이들이 즉석 사진 기계를 찾은 이유는 바로 여권을 만들기 위해서다. 보통의 카메라 앞이 아닌 사진 기계 안 렌즈와 마주한 라원이는 처음에는 쑥스러움에 표정이 굳었다고 한다.

그러나 아빠가 사진 기계 밖 커튼을 쳐주자 라원이의 끼와 흥이 폭발하며 인생샷들이 터져 나왔다는 전언이다. 즉석 사진 기계 안을 개인 화보 촬영장으로 만든 라원이의 사진들이 귀여워 모두의 웃음을 유발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아직 사진이 무엇인지도 잘 모르는 라임이는 렌즈가 아닌 아빠만 바라보며 아빠 사랑을 뽐냈다고. 라원이의 풍부한 표정이 가득 담긴 사진과 라임이의 아빠 사랑이 빛나는 사진은 여권 사진으로 쓰기에는 애매했다는 후문. 이에 즉석 사진기계에서 많은 시간과 돈을 쓴 경민 아빠는 결국 본인이 직접 사진 찍기에 나섰다고 한다.

지하철역 안에서 다시 여권 사진 찍기에 도전하게 된 경민 아빠와 라라자매. 이들은 무사히 하얀색 배경을 찾아 여권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새로 사진을 찍을 때는 라임이가 무사히 카메라 렌즈를 보고 정면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맨이 돌아왔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