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엠버, 설리 사망 소식에 향후 활동 보류 "미안해요"
2019. 10.14(월) 19:17
설리 사망
설리 사망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전 멤버인 설리의 사망 소식에 활동을 보류하겠다고 밝혔다.

엠버는 14일 설리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직후 자신의 SNS 스토리 기능을 통해 "최근 일 때문에 향후 활동을 중단합니다. 여러분 죄송해요.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Due to recent events i'll be putting on hold my upcoming activities. sorry everyone. Thank you for your thoughts)"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설리의 매니저가 오후 3시 21분께 자택인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의 한 전원주택 2층에서 설리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신고했다.

설리의 매니저는 전날 저녁 6시 30분께 설리와 마지막 통화를 한 뒤 연락이 되지 않자 이날 설리의 집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재까지 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며, 아직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설리의 사망 신고가 접수 됐다는 사실이 전해진 뒤,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은 현재 연락두절된 상태다.

설리의 사망 신고 접수 소식에 연예계 뿐만 아니라 대중의 충격도 큰 상황이다. 불과 사망설 하루 전인 13일까지만 해도 설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 왔기 때문. 이에 누리꾼들은 설리의 인스타그램에 믿기지 않는다는 내용의 댓글을 게재하며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엠버 뿐만 아니라 설리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슈퍼주니어는 이날 예정돼 있던 컴백 라이브 방송을 취소한 상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설리 | 설리 사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