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여는 아침' 김초롱 아나 "오늘 롱디의 옷은 무슨 색?" [TD#]
2019. 10.16(수) 07:17
세상을 여는 아침, 김초롱
세상을 여는 아침, 김초롱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세상을 여는 아침'의 DJ 김초롱이 SNS를 통해 검색퀴즈 문제를 출제했다.

16일 김초롱 MBC 아나운서는 MBC FM4U '세상을 여는 아침' 공식 계정에 "오늘 롱디의 옷은 무슨 색깔일까요? 단순하게 생각해주세요, 핑클노래가 생각나는 건 왜일까?"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초롱 아나운서는 아이보리 색 니트를 입고 미소를 띠고 있다.

김초롱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에서 최종 합격하며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그는 '일밤' 'MBC 뉴스 24' '생방송 오늘 저녁' 등의 MBC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5년 동갑내기 판사와 결혼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김초롱 아나운서는 남편에 대해 "나이는 저랑 동갑이고, 섬세하며 배려가 깊은 사람이다. 글로 표현을 잘 못하겠지만 참 멋진 남자"라고 밝힌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세상을 여는 아침'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초롱 | 세상을 여는 아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