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우, ‘연애의 맛3’ 최종 합류 [공식]
2019. 10.17(목) 19:38
박진우
박진우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배우 박진우가 ‘연애의 맛3’에 최종 합류한다.

17일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진우가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최근 박진우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연출 이정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그는 유학파 출신의 엘리트로 제니 한(신다은)에 첫눈에 반한 ‘제니 바라기’로써 한없이 부드럽고 순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과연 그가 실제 연애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박진우는 과거 영화 ‘어린 신부’를 통해 일명 ‘야구부 첫사랑 오빠’로 불리며 많은 여성들을 설레게 한 바 있다. 그가 과연 이번에도 수많은 여성의 ‘대리 설렘’을 기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연애의 맛’은 기존 멤버인 이재황의 잔류와 배우 고주원, 오창석이 하차하며 새 멤버로 배우 정준과 가수 강두, 방송인 윤정수가 합류했다. 여기에 박진우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최종 5인이 공개됐다. 24일 첫 방송 예정.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진우 | 연애의 맛 | 연애의 맛3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