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백지영 "진짜 센언니는 심은진"
2019. 10.18(금) 00:07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가수 백지영이 심은진에 대해 말했다.

17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가수 백지영, 별, 심은진,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을 꾸몄다.

이날 백지영은 "진짜 센언니는 내가 아니라 심은진이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누가 센언니다라고 진지하게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심은진이라는 이름을 듣자마자 이 사람 같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지영은 "서로 마주한 적이 별로 없었는데, 왜 내가 심은진을 센언니라고 생각할까라고 생각해봤다. 그때 라디오 방송국에서 심은진의 행동이 생각났다. 과거에 내가 방송국 복도를 지나고 있었는데 심은진이 라디오 관계자에게 '그게 왜 문제가 되는데요?'라고 따져 물었다. 이후 '저게 진짜 센 거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심은진은 "불의를 못 참는다. 그래서 해결을 위해 물어보고 이야기를 해보는 식"이라면서 "특히 멤버들같이 다수가 포함돼있을 땐 더 심하다. 약간 잔다르크 병 기질이 있다"고 답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해피투게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해피투게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