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김우빈의 동병상련 치유법 (나혼자산다)
2019. 10.19(토) 09:18
허지웅 악성림프종 혈액암 완치 김우빈 비인두암 나혼자산다
허지웅 악성림프종 혈액암 완치 김우빈 비인두암 나혼자산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혈액암 일종인 악성림프종을 이겨낸 허지웅을 향한 시청자들의 응원이 뜨거워지고 있다.

허지웅은 앞서 악성림프종 판정을 받고 모든 스케줄을 멈춘 채 그간 회복에만 전념해왔다.

그리고 허지웅은 최근 이 혈액암 완치 소식을 알리며 반가움을 더했다. 그는 지난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투병 이후 근황을 살뜰히 공개했다.

허지웅은 아파본 이후의 심경 변화를 전하며, 무엇보다 결혼도 하고 2세도 낳고 싶은 바람을 전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다. 건강한 인간으로 살아가고픈 그의 자연 본능이었다.

이어 허지웅은 배우 김우빈의 연락을 받은 사연도 공개했다. 김우빈은 비인두암 투병 중이다. 이에 허지웅은 “김우빈 씨도 내게 남이 어떻게 아프고, 나았는지 알면서 위로를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라며 고마운 마음을 고백했다.

허지웅을 이겨내게 만든 것은 많은 이들의 위로와 따뜻한 응원이었다. 그간 허지웅은 암을 겪는 사람들과 경험담, 불안한 심리를 끊임없이 함께 나눠왔다. 여전히 많은 이들이, 건강을 잃는 아픔을 잘 알고 있기에 허지웅의 완치에 축하를 보내며 한결 같은 건강관리를 당부하는 상황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우빈 | 나혼자산다 | 허지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