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신곡 '꿈을 꿨어요' MV 티저…몽환적 느낌X레트로 사운드
2019. 10.21(월) 12:31
카더가든
카더가든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더가든은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집 정규 앨범 'C' 타이틀곡 '꿈을 꿨어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실사 영상 위 애니메이션을 덧입히는 로토스코핑 기법으로 제작됐다. 붓의 터치가 그대로 살아있는 영상은 꿈인 듯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또 타이틀곡 제목과 동일한 가사의 음원이 삽입돼 23일 발매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는 이번 타이틀 '꿈을 꿨어요'를 '서러움 반, 그저 사랑은 아니었던 카더가든의 유년기'가 담긴 곡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카더가든 특유의 레트로한 사운드, 한 구절만으로도 매력적인 음색, 그리고 독특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정규 앨범 'C'에는 타이틀곡 '꿈을 꿨어요'를 비롯해 '의연한 악수' '면허없음' 등 모두 9개의 곡이 담겼다. 4번째 트랙 '유영'에는 유라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한편 카더가든 새 정규 앨범 'C'는 23일 발매 예정이며 이와 함께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춘천, 대전, 광주 등 총 6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카더가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