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기 뜻+화성연쇄살인사건 허수아비 (ft.안현모♥라이머)(옥탑방의문제아들)
2019. 10.21(월) 21:53
옥탑방의 문제아들 안현모 라이머 김숙 송은이 김용만 정형돈 버즈 민경훈 이수정 교수 화성연쇄살인사건 똘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안현모 라이머 김숙 송은이 김용만 정형돈 버즈 민경훈 이수정 교수 화성연쇄살인사건 똘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순우리말 ‘똘기’의 뜻이 공개됐다.

21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용만, 정형돈, 송은이, 김숙, 버즈 민경훈, 게스트 안현모, 프로파일러 이수정 교수의 퀴즈풀이가 공개됐다.

이날 똘기의 뜻을 맞히는 문제가 출제됐다. 똘기의 뜻은 ‘채 익지 않은 과일’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밖에 화성연쇄살인사건 당시 허수아비에 적혀 있던 문구 ‘자수하지 않으면 사지가 썩어 죽는다’, 멕시코에서는 스쾃을 하면 젊은 사람들도 무료승차권을 받을 수 있는 자판기가 있다는 사실, 그림형제 원작 ‘신데렐라’의 끔찍한 결말 등이 퀴즈 출제됐다.

또한 배우자 사진과 함께 강아지 사진을 보면 부부관계 만족도가 높아진다는 사실, 수학자 피타고라스가 수학적 이론을 바탕으로 처음 만든 것도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안현모는 남편 라이머와 식성, 취향, 생활습관, 의견 등 모든 게 정반대라는 사실을 고백해 부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똘기 | 안현모 | 옥탑방의 문제아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