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말을 해’ 최제우 “전현무, 도화살 있다” 연애 운 공개
2019. 10.22(화) 10:54
JTBC 어서 말을 해
JTBC 어서 말을 해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어서 말을 해’에서 영화배우 겸 가수 최제우가 말 선수들의 연애 운을 밝힌다.

22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에는 최근 명리학 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최제우가 출연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코미디언 박나래는 “최제우의 적중률이 높다”는 김승현의 증언에 그에게 출연진의 연애 운을 봐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최제우는 “이중 누군가 내년에 급박하게 결혼할 가능성 있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당사자 또한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최제우는 방송인 전현무의 운세에 대해 멋 부리며 예쁨 받기 시작하는 도화살에, 마음만 먹으면 누구든 홀릴 수 있는 홍염살까지 있다고 언급해 말 선수들의 반발을 사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다. 최제우는 김승현이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 전 녹화였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는 사이에서 연애 운이 발생한다”며 “2년 안에 연애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최제우의 활약상은 이날 밤 11시에 방송되는 ‘어서 말을 해’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TBC | JTBC 어서 말을 해 | 어서 말을 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