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 "트와이스, 모난 사람 없어…멤버들에게 배울 점 많다" [화보]
2019. 10.23(수) 11:44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정연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 정연의 첫 개인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9월 발매한 새 미니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12연속 히트'를 달성한 트와이스의 정연이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가 23일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정연은 블랙 레더 팬츠에 베이지 셔츠를 매치하거나, 블랙 레더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니트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미니멀한 톤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정연의 깔끔한 이미지가 더 없이 잘 어울렸다는 평이다. 그 동안 자주 볼 수 없었던 긴 머리 스타일링을 시도하며 정연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정연은 트와이스의 멤버로서 살아가는 것에 대해 "배려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라고 답했다. 정연은 "트와이스도 9명이다 보니 함께 숙소에서 사는 것 자체가 배려에요. 한 명이라도 배려하지 않으면 틀어지고 삐뚤어지는데 트와이스는 모난 사람이 없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에게 배우는 것도 많아요. 같은 일에도 이 아이는 이렇게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구나, 나는 몰랐던 생각인데 그렇게도 볼 수 있구나 하면서 멤버들 곁에서 배워가는 게 있어요"라며 트와이스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마리끌레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연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