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X서태화X이나라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발칙한 19금 블랙 코미디
2019. 10.28(월) 14:00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김인권, 서태화, 이나라 주연의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결혼과 사랑에 대한 발칙하고 경쾌한 코미디를 예고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신양중〮배급 디스테이션)는 의리로 사는 10년 차 부부가 색(!)다르게 사는 이들을 만나며 지루한 삶에 활력을 찾아가는 19금 블랙 코미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10년 차 부부와 이들 부부에게 끼어든 남녀들의 모습을 통통 튀게 담아내 영화의 발칙하고 유쾌한 매력을 예고한다.

먼저, ‘와이프 사랑해?’라는 질문에 “그럴걸”이라고 답할 만큼 사랑보단 익숙함과 의무감이 커진 영욱(김인권)과 연경(이나라)의 모습은 많은 성인남녀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이런 10년 차 부부 사이에 색다르게 사는 세 사람, 본능대로 사는 남자 민식(서태화), 즐기면서 사는 여자 재순(이서이), 참지 않고 사는 여자 혜인(장가현)이 끼어들어 어떤 새로운 세상을 일깨워줄지 궁금증이 커진다.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믿고 보는 명품 배우 김인권과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서태화, 이나라 등이 선보이는 맛깔나는 코믹 연기가 영화의 유쾌한 매력과 어우러져 시너지를 유발한다.

결혼과 사랑에 대한 주제를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상황으로 그려냈으며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과 빈틈없는 연기력까지 더해져 12월 극장가 유일무이한 19금 블랙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