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오늘(29일) 스페셜 싱글 '보이즈 다 카포' 음원+뮤비 공개
2019. 10.29(화) 16:36
BDC
BDC 'BOYS DA CAPO'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아이돌 유닛 BDC가 전격 데뷔한다.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새 스페셜 싱글 '보이즈 다 카포(BOYS DA CAPO)'는 2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기억되고 싶어(REMEMBER ME)'는 서정적인 팝 알앤비 트랙이다. '함께한 순간만은 언제나 네 맘 속에 영원토록 기억되고 싶어'라는 가사에서부터 팬들과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고픈 멤버들의 간절한 바람이 서정적인 멜로디에 담겨 깊은 인상을 남기는 곡이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힘든 연습 과정을 견뎌내며 새롭게 꽃길을 걷게 될 멤버들의 스토리를 담았다. 멤버들의 의상 역시 눈부신 흰색 의상에 이어 상반되는 붉은 벨벳 수트가 차례로 등장하며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또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고조되는 분위기 속 등장하는 강렬한 퍼포먼스 역시 끝까지 눈을 뗄수 없게 만들 전망이다.

또 수록곡 '도돌이표(DA CAPO)'는 팀명이자 앨범 제목에도 쓰인 '다 카포'의 의미처럼 새롭게 시작하는 BDC의 다짐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멤버들의 뛰어난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 이렇듯 단 두 곡만으로도 완벽한 실력을 보여줄 BDC의 등장은 MXM에 이은 브랜뉴뮤직의 아이돌 유닛 프로젝트 성공을 예감케 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BDC 새 스페셜 싱글 '보이즈 다 카포'는 오늘(2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BDC | BOYS DA CAPO | 보이즈 다 카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