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박봄, 공민지 응원에 오열 "2NE1 멤버로서 대견"
2019. 10.31(목) 22:22
퀸덤, 박봄
퀸덤, 박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퀸덤'에서 가수 박봄이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였던 공민지의 응원에 오열했다.

31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서는 생방송 최종 경연이 그려졌다.

이날 박봄은 신곡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 공개가 이뤄지는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경연 준비에 나섰다.

박봄은 무대를 앞두고 현 소속사 동료들의 응원이 담긴 영상 메시지를 받았다.

특히 영상 메시지의 마지막에는 예상치 못한 인물이 등장해 눈물을 흘리게 했다. 공민지였다.

공민지는 "언니 깜짝 놀랐죠? 저 민지에요"라며 "'퀸덤' 마지막 경연을 앞두고 있네요. 그동안 언니가 하는 모습 보면서, 그리고 후배들을 보면서 함께했던 팬 여러분들이 정말 그립더라고요"라고 인사했다.

공민지는 "지금까지 너무나 잘해왔고 혼자서 열심히 헤쳐나가는 걸 보면서 투애니원 멤버로서 언니가 너무 대견해요"라며 "마지막 경연이니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우리 봄이 언니 파이팅!"이라고 말해 박봄을 눈물 흘리게 했다.

박봄은 "스태프 여러분들도 나 때문에 너무 많이 힘을 쓰셨다. 너무 감사하다"며 "마지막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힘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퀸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민지 | 박봄 | 퀸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