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개인 티저 공개, 8색 컬러 '시선집중'
2019. 11.01(금) 11:51
네이처
네이처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네이처가 색다른 컬러 코드로 돌아온다.

네이처 두 번째 미니 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NATURE WORLD: CODE A)'의 '쇼 유어 컬러(Show Your Color)'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가 지난 2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 소희 루를 시작으로 새봄, 유채, 로하와 선샤인에 이어 채빈, 하루까지 8명 멤버 모두 티저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각 티저 속 네이처 멤버들은 순백의 드레스를 코드로 각기 다른 컬러를 포인트로 한 아련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새 앨범에는 '쇼 유어 컬러' 버전과 함께 총 두 가지 버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나머지 한 버전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네이처는 4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올 하반기 새로운 프로젝트 '네이처 월드(NATURE WORLD)' 시작을 예고하며 본격 행보에 나섰다.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해 이들의 신선한 조합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네이처 두 번째 미니 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는 이달 12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네이처 | 새봄 | 소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