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퀸덤’ 1순위 우승소감 “팬클럽 고마워”
2019. 11.01(금) 14:00
마마무 화사 문별 솔라 휘인 퀸덤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 박봄 AOA
마마무 화사 문별 솔라 휘인 퀸덤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 박봄 AOA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걸 그룹 마마무(화사 문별 솔라 휘인)가 ‘퀸덤’ 우승 소감을 전했다.

마마무는 지난 10월 31일 밤 생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서 여섯 팀 순위 중 최종 1위를 차지했다.

마마무는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 박봄과 약 두 달 간 치열한 무대 경연을 펼쳤다.

최종 점수 합산 결과, 그간 기복 없이 각종 무대를 소화해온 마마무가 1위를 거머쥐었다.

마마무는 방송 직후 공식 SNS를 통해 “무무들 덕분에 퀸덤 우승도 하고 맛있는 간식도 먹고 기분 좋은 일만 가득했던 10월의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도 무무들과 함께 기분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무무들 항상 고마워요”라는 글로 감사를 전했다.

마마무가 이날 공개한 신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Destiny)'는 현재 많은 이들 사이에서 회자되며 뜨거운 음원성적을 예고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마마무 공식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마무 | 퀸덤 | 화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