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연인 이채은 언급 "잘 만나고 있어요" [인터뷰 맛보기]
2019. 11.04(월) 11:00
오창석 이채은
오창석 이채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오창석이 연인 이채은과의 공개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오창석은 지난 1일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모처에서 KBS2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 종영 인터뷰를 진행하던 중 이채은과의 열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해 처음 만나 지난 7월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공식 인정했다. 당시 오창석과 이채은은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섰고, 현장에서 "공식적으로 연애를 하기로 했다"고 공개한 것.

이에 오창석은 이채은과의 연애에 대해 "잘 만나고 있다"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오창석은 '연애의 맛' 출연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냐는 질문에 "그냥 연기를 하고, 출연료만 받겠다는 생각으로 출연하는 건 위험한 것 같다"고 했다.

오창석은 이에 대해 "리얼이 강조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런 생각으로 출연한다고 하면 추천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다만 진심으로 연애에 대한 생각이 있는 사람에겐 추천하고 싶다고. 오창석은 "공개 연애할 생각이 있다면 전 추천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편 오창석이 출연한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1일 102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오창석 SNS, PF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창석 | 이채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