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김수미, 초간단 닭곰탕 레시피 공개
2019. 11.06(수) 15:03
수미네 반찬
수미네 반찬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배우 김수미가 여덟 번째 수업을 진행한다.

오늘(6일)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 75회에서 김수미는 2대 제자들과의 여덟 번째 수업을 통해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반찬을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수미는 든든한 보양식인 닭곰탕,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양념장을 활용한 마늘부추무침, 밥도둑 반찬계의 신흥 강자 총각무지짐, 제철 오징어로 만드는 쫄깃쫄깃한 오징어순대까지 다양한 음식을 소개했다.

특히 총각무지짐은 지난 '수미네 반찬' 2회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묵은지볶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김수미는 처치 곤란한 묵은총각김치를 활용했다는 후문이다. 특유의 맛과 향으로 무장한 총각무지짐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주목된다.

가수 전인권은 '수미네 반찬'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한 번 들으면 결코 잊을 수 없는 마성의 '수미네 반찬' 로고송을 공개한 것이다. 김수미를 비롯한 식구들은 노래를 듣고 모두 흥얼거렸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이날 스튜디오에는 의문의 크리에이터가 등장했다. 깜짝 등장하는 크리에이터는 시청자들과의 소통에서도 남다른 센스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코미디언 장동민의 자리까지 위협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하지만 그는 어딘가 어설픈 모습을 보여줘 재미를 안겼다고. 과연 크리에이터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매주 새로운 반찬을 선보이며 웃음을 주는 '수미네 반찬' 75회는 이날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tvN | 수미네 반찬 | 초간단 닭곰탕 레시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