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마닐라 촬영 중 몰린 인파 탓 철수
2019. 11.07(목) 13:39
강다니엘
강다니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컬러풀 다니엘(Colorful Daniel)'이 어느덧 여섯 번째 색을 입었다.

'컬러풀 다니엘'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 6일 공개됐다.

영상에는 '마닐라'에서 여느 때와 같이 낯선 상황 속에서 새로운 체험을 하기 위해 나선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일몰이 아름다운 마닐라의 바닷가로 향한 강다니엘은 인파가 조금씩 몰리기 시작하자 안전을 위해 철수를 결정했다.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으로 이번 에피소드는 공연 날 강다니엘의 하루 일과를 담는 것으로 방향을 바꿨다. 리허설하는 모습부터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 본 공연에 이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는 모든 과정을 담았다.

총 7부작으로 구성된 강다니엘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은 다음 주 마지막 에피소드 한 편을 남겨두고 있다. 예고에서 강다니엘은 터져 나오는 자체 탄성과 함께 무언가를 요리하기도 하고 영상 말미 진솔한 속내까지 드러내며 마지막 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강다니엘이 유명세를 얻은 CJ ENM의 음악 채널 엠넷의 '프로듀스' 시리즈는 최근 투표 조작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다. 강다니엘이 출연했던 시즌2에까지 화살이 향하지는 않았지만, 지난해 방송된 '프로듀스48'과 올해 방송된 '프로듀스X101'의 득표수를 조작했다는 담당 PD의 증언이 나오며 혼란이 가중된 상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워너원 | 프로듀스X101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