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간 세끼’ 온라인 영상 공개, 먹방부터 탑골 가요까지
2019. 11.07(목) 13:49
아이슬란드 간 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온라인 영상이 공개됐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하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8일 8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선공개된 온라인 영상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6일, 그간 ‘아이슬란드 간 세끼’ 방송 후 공개되던 풀영상 두 편 중 한 편이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코미디언 이수근, 가수 은지원의 아이슬란드 뷔페 먹방부터 세기말 아이돌 출신 은지원의 ‘탑골 가요’ 이야기가 눈길을 끌었다. 서로 다른 입맛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뷔페 먹방은 물론, 원조 아이돌 은지원이 느끼는 K-POP의 힘과 관련해 열띤 대화를 나눈 것이다.

이어 지난 1997년 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한 은지원이 직접 전하는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과 추억담은 보는 이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8회에서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싱벨리르를 찾은 이수근, 은지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방송 전 깜짝 온라인 생중계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반갑게 만들었던 이수근, 은지원의 아이슬란드 현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제작진이 몰래 준비한 현지 생중계 방송이었던 만큼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리얼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약 5분 동안 방송되며,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아이슬란드 간 세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