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현아♥던, 연인 향한 무한 애정 [시선강탈 예능 Weekly]
2019. 11.11(월) 10:06
시선강탈 예능 위클리
시선강탈 예능 위클리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 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11월 4일~11월 10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 KBS2 '해피투게더4' 신예지 "첫 남자 친구, 게임에서 만났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게임단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예지가 첫 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신예지는 어렸을 때부터 게임을 좋아했다고 말했다. 그는 "첫 남자 친구를 게임에서 사귀었다"며 "매일 같은 시간에 접속하던 오빠가 있었는데 그 사람과 게임에서 사귀게 됐다. 실제로 만나고 싶어서 얼굴을 보고 싶다고 했더니 사진을 보내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예지는 "사진을 본 뒤 어린 마음에 충격을 받았다. 멋있었던 게임 캐릭터와는 다르더라"며 "그 후 '미안하지만 나 이제는 공부를 해야 할 것 같다. 앞으로 만나기 힘들 것 같다'고 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선사했다.

◆ MBC '라디오스타' 김승현 "여자 친구, 관심 많이 쏠려 눈물 흘렸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김승현이 최근 화제를 모은 열애 소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승현은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의 한 작가와 열애 중이다. 이에 대해 김승현은 "기사가 터지고 나서 예비 신부에게 미안했다. 본인에게 관심이 많이 쏠리다 보니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이어 김승현은 "사실 여자 친구를 처음 봤을 때 남자 친구가 있었다. 나중에 헤어지고 난 뒤 그 틈을 치고 들어갔다"고 덧붙였다.

◆ SBS '동상이몽2' 강남, 이상화 위한 스피드스케이팅 댄스 이벤트
티브이데일리 포토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강남,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강남, 이상화의 결혼식이 진행되던 중 축하 영상이 갑자기 중단됐다. 장내 분위기도 잠시 가라앉았다. 이때 객석에 있던 사람들이 하나 둘 무대에 올라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다. 잠시 후 강남 또한 무대 위에 있던 사람들과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다. 강남이 이상화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던 것이다.

강남은 스피드스케이팅에서 착안한 댄스를 선보였다. 무대가 끝나자 강남은 이상화 앞에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넸다. 이상화는 눈물을 흘렸다.

◆ tvN '놀라운 토요일' 비쥬 '누구보다 널 사랑해' 출제, 혜리 당황
티브이데일리 포토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가수 비쥬의 '누구보다 널 사랑해'가 문제로 출제됐다.

비쥬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연인들의 고백송으로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이날 멤버들이 맞춰야 하는 구간은 '아침햇살 맑은 창가에 기대어 바람에 실려온 너의 향기를 맡으며'였다.

'누구보다 널 사랑해' 문제 구간 재생 전 붐은 "노래 중간에 듣기를 방해하는 코러스가 삽입돼 있다"며 문제가 어렵다는 것을 예상케 했다. 혜리는 문제 구간을 듣고 "역대급으로 안 들렸다"며 당황해했다.

◆ JTBC '아는 형님' 던 "연습생 당시 현아 마음 눈치 챘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공개 열애 중인 가수 현아, 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현아와 던은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현아는 "던을 먼저 좋아했다. 1년 반 정도 짝사랑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던은 "당시 현아는 스타고, 나는 연습생이었다. '설마 현아가 나를 좋아할까?'라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던은 "처음 현아의 마음을 눈치 챘을 때 말로 설명할 수 없었다. 기분이 묘했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에는 관심이 별로 없었다"며 "현아가 스타인데도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겸손하더라. 내가 상상하던 모습과 많이 달랐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시선강탈 | 위클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