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12월 5일 개봉, 가장 강력 19금 일탈
2019. 11.11(월) 14:15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12월 5일 개봉을 확정했다.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신양중•제작 스튜디오후크)는 12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랑인지 의무인지 헷갈리는 부부 영욱(김인권), 연경(이나라)의 모습과 그들의 결혼 생활을 흔드는 자유롭고 거침없이 살아가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남부럽지 않은 부부 사이처럼 보이지만 권태롭게 사는 남편 영욱 역의 김인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탄탄한 연기력과 자신만의 매력으로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한 김인권의 표정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미소를 짓고 있지만 복잡한 심경이 드러나는 연경의 모습은 의무감으로 사는 연경에게 어떤 유혹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긋한 시선의 민식(서태화) 역시 눈길을 끈다. 극중 사회적인 성공뿐 아니라 젠틀한 모습으로 여심을 흔드는 민식은 본능대로 살아가며 자유분방한 생활을 즐긴다. 갤러리 큐레이터로 일하는 연경과의 우연한 만남 후 영욱과 연경 사이에 긴장감을 유발하게 되며, 그가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의리로 사는 10년 차 부부가 색다르게 사는 이들을 만나며 지루한 삶에 활력을 찾아가는 19금 블랙 코미디다. 영화는 대체불가 독보적인 감칠맛 연기장인 김인권과 서태화, 이나라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명품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19금 블랙 코미디를 완성시켰다.

김인권과 이나라는 부부 사이의 편안함과 권태로움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완벽히 표현해 성인남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자유롭고 거침없이 살아가는 서태화, 장가현, 이서이의 캐릭터는 우리 모두가 가진 은밀한 본능을 대변하며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12월 5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