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대불삼겹, 연간 장작 사용비만 1억원 '어디?'(생방송투데이)
2019. 11.13(수) 19:58
생방송 투데이 당구대불삼겹
생방송 투데이 당구대불삼겹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생방송투데이'의 '리얼 맛집'에서 소개된 당구대 불삼겹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이 화제다.

13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당구대 불삼겹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이 소개됐다.

이날 '생방송투데이'의 '리얼 맛집' 제작진은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 63 해뜨는집에 위치한 당구대 불삼겹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을 찾았다.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당구대 불삼겹은 거대한 불판과 불쇼, 육즙 가득한 삼겹살 맛의 조화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당구대 불삼겹은 한 번에 60인분을 구울 수 있는 큰 철판을 사용한다. 또한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은 당구대 불삼겹으로 하루 매출 1500만원을 기록했다. 한 손님은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당구대 불삼겹을 맛보고는 "한꺼번에 구워서 온가족이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극찬했다.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의 비결은 참나무 장작이었다.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이 소비하는 1년 참나무만 만그루에 달하며, 비용은 약 1억원이었다.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의 또 다른 비결은 불쇼였다. 불향을 입힌 당구대삼겹살을 맛본 손님들은 하나같이 엄지를 치켜 들며 호평을 쏟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당구대불삼겹 | 생방송 투데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