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경리 "고백 날짜 몰라, 1일 같이 정했다" (섹션TV)
2019. 11.14(목) 23:34
경리 정진운 열애, 섹션TV
경리 정진운 열애, 섹션TV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경리가 정진운과의 연애 스토리를 밝혔다.

14일 밤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 MC 경리가 정진운의 이야기를 직접 꺼냈다.

최근 경리 정진운은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경리는 이날 방송에서 "가수 정진운 씨와 2년 째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라며 직접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섹션TV' 출연진이 직접 경리에게 그간의 연애에 대한 질문을 했다. 경리는 "열애설이 나던 날, 그날 따라 늦잠을 잤다. 잠에서 깼는데 연락이 몇십 통 와있어서 놀랐다"며 "예쁘게 잘 만나겠다"고 말했다.

경리는 연애사를 묻는 질문에 "고백 받은 처음 날짜를 모른다. 자연스럽게 만나다가 사귀는 사이가 됐다"며 "'우리 언제를 1일로 할까?' 하다가 가장 기억이 좋았던 날로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만나게 된 계기로는 "서로 아는 지인 분들이 많았다. 여러 번 마주치다가 2017년 같은 프로그램을 하게 됐다. 프로그램 끝나갈 때 쯤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2년 간 어떻게 비밀연애를 유지했냐는 질문에는 "이 부분이 서로 제일 잘 맞았던 것 같다. '우리는 모자 쓰고 숨기지 말고 다니자'고 해서 그렇게 만나고 다녔다. 다들 (서로) 친구라고 생각하셨던 것 같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섹션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경리 | 섹션TV | 정진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