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프러포즈 예고 영상 공개
2019. 11.25(월) 02:25
미우새
미우새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김건모의 프러포즈 현장이 예고됐다.

24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와 예비 신부 장지연 씨의 결혼 소식이 언급됐다.

신동엽은 "'미운 우리 새끼' 원년 멤버 김건모가 결혼을 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신동엽은 "늘 '누가 제일 먼저 갈 것 같냐'고 질문을 받곤 했는데 속으로 '다른 사람은 몰라도 김건모는 못 간다'라고 했다. 김건모가 가면 기적이고 천사가 나타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고 했는데 보통 천사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동엽은 "빠른 시일 안에 김건모의 다양한 모습을 '미운 우리 새끼'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며 김건모의 출연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건모의 프러포즈 현장이 담긴 예고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영상에서 김건모는 장미꽃으로 집을 꾸민 후 피아노를 연주하며 장지연 씨를 향한 프러포즈 송을 불렀다.

이어 김건모는 눈시울을 붉히며 노래를 중단했다. 장지연 씨는 눈물을 글썽거리며 김건모의 프러포즈를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건모 | 미우새 | 미운 우리 새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