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멘데스, 건강상 이유로 일정 취소 "진심으로 죄송" [TD할리웃]
2019. 12.02(월) 10:16
숀 멘데스
숀 멘데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숀 멘데스가 건강상의 이유로 브라질 상파울루 투어 일정을 취소했다.

숀 멘데스는 1일(이하 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이런 말을 전하게 돼 죄송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지난달 30일, 숀 멘데스는 급작스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크에서 진행될 콘서트 일정을 취소했다.

숀 멘데스는 투어 일정을 취소한 것에 대해 "아침에 일어났는데 몸 상태가 좋지 않았다. 이후 병원에 방문해 내 성대가 부은 이유가 후두염 때문이라는 걸 알게 됐다. 의사는 오늘 공연을 중단하는 걸 권유했고, 이 소식을 들은 내 마음은 무너지는 듯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면서 "다음 기회에 남미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무대에 오를 거란 약속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숀 멘데스는 지난 3월 네덜란드 암스트레담에서의 무대를 시작으로 전 세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건강상의 이유로 취소한 브라질 상파울루 공연 이외에도 아르헨티나, 멕시코, 칠레, 페루 등에서의 일정을 앞두고 있다. 숀 멘데스의 투어는 오는 21일 멕시코시티에서의 일정을 끝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숀 멘데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숀 멘데스
싸이월드공감